default_top_notch
ad35

3회 전국 시 낭송대회서 김미라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19.05.07  10:20:23

공유
default_news_ad1
ad36
ad37

 

   
▲ 한글문학이 주최하고 한글문인협회가 주관하는 제3회 전국 시낭송대회가 지난 20일 송파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열렸다. 사진은 참가자들이 기념촬영하는 모습.

한글문학이 주최하고 한글문인협회가 주관하는 제3회 전국 시낭송대회에서 김미라씨가 대상을 차지했다. 

지난 20일 송파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제3회 전국 시낭송대회 및 한글학회·한글문인협회 송파구지부 창립대회에서 예선을 통과한 25명의 본선 진출자들이 경연을 펼친 끝에 △대상 김미라 △금상 조묘정 △은상 황송해 △동상 차상영 안경자 △장려상 김해경 서영순 김기란 김명섭 이계섭 등이 수상했다.

이날 시 낭송 대회는 식전행사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학생들의 스트릿 댄스 공연, 정삼일 김옥선 전문 시 낭송가의 축시에 이어 모두 101명이 참가한 가운데 예선 및 본선 경연을 펼쳤다.

최재성 남인순 국회의원과 조재희 민주당 송파갑위원장, 이황수 김정열 송기봉 송파구의원, 손해일 (사)국제펜 한국본부 이사장, 이광복(사)한국문인협회 이사장, 오양호 한글문학 편집위원장 등 250여명이 참석해 대회를 축하했다.

한편 정명숙 한글문학 발행인 겸 한글문인협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아름다운 꽃의 계절 4월 중순 문학에 관심을 갖고 시 낭송을 사랑하는 한글문인협회 회원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대회가 더욱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파타임즈 webmaster@songpatimes.com

<저작권자 © 송파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ad38
ad39

최신기사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0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1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