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5-20 16:08 (월)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바선모’ 이현경씨 회장 선출
상태바
송파‘바선모’ 이현경씨 회장 선출
  • 송파타임즈
  • 승인 2007.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기 회장단 출범… 신입회원도 모집

 

제2기 송파구 바른선거시민모임(바선모) 회장에 이현경 전 부회장이 선출됐다.

송파 바선모는 지난 9일 총회를 열어 2기 회장에 이현경씨, 부회장에 이윤범(수석) 이문숙 권오숙 최정희씨를 선임했다. 감사는 박춘자씨, 총무는 정순해씨가 맡았다.

송파 바선모를 이끌 이 회장은 현재 우암평화연구원 연구위원 겸 경인교육대 외래교수로 있으며, 그동안 송파를 비롯한 서울지역에서 각종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한편 지난 1997년 바른선거시민모임 창설 이후 전국 바선모 회장과 송파 회장을 함께 맡아 활동해 왔던 이명희 회장은 전국 바선모 중앙업무에 전념하기 위해 송파 회장직을 내놓았다.

이와 함께 송파 바선모는 제2기 회장단 출범과 함께 더욱 활성화된 모임을 위해 신입회원을 모집한다. 올바른 선거문화를 통한 시민의 권리 확보 및 건강한 사회를 이루기 위해 관심 있는 구민은 누구나 가능하다.

신입회원에 관심이 있는 분은 전화 420-5624 또는 Fax 448-0555, 인터넷 cafe.daum.net/basunmosp를 이용해 신청하면 된다.

바선모 관계자는 “송파 바선모는 지난해 지방선거에서 매니페스토 운동을 전개하고 불법선거운동을 감시하는 등 많은 활동을 했다”며 “올해는 특히 국민적 관심이 쏠려있는 대통령선거가 예정돼 있어 어느 때보다 바선모의 많은 활약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