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5

한성백제박물관, 추석 전통놀이 체험행사

기사승인 2019.09.10  13:14:34

공유
default_news_ad1
ad36
ad37
article_right_top

 

한성백제박물관은 민족의 큰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14일 가족이 함께 다양한 전통놀이와 문화체험을 즐길수 있도록 큰잔치 행사를 마련했다.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한성백제박물관 광장과 로비, 강당에서 진행되는 한가위 큰잔치 행사는 체험마당, 놀이마당, 공연마당으로 구성돼 있으며,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체험마당에서는 전통 탈목걸이 만들기, 한성백제박물관 캐릭터 문양으로 뱃지 만들기, 떡메치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박물관 풍납토성 성벽 전사벽을 배경으로 백제의 왕족과 군사 옷을 입고 사진을 찍는 포토존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시간여행하는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놀이마당에서는 활쏘기, 돼지씨름, 제기차기, 윷놀이, 콩주머니 던지기 등의 놀이를 통해 가족 단위로 다양한 전통놀이 경연을 펼칠 수 있다.

공연마당에서는 이날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매 시 정각부터 30분간 박물관 광장에서 사물놀이 한마당 공연이 펼쳐져 관람객과 놀이패가 자유롭게 어울려 신명나게 흥을 즐길 수 있다.

행사에 대한 문의 사항은 한성백제박물관 누리집(http://baekjemuseum.seoul.go.kr)을 참조하거나, 교육홍보과(02-2152-5846)로 문의하면 된다.

 

송파타임즈 webmaster@songpatimes.com

<저작권자 © 송파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ad38
ad39

최신기사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0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1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