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30 13:37 (화)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구, 자녀 연령에 맞는 영어교육법 학부모 특강 개최
상태바
송파구, 자녀 연령에 맞는 영어교육법 학부모 특강 개최
  • 송파타임즈
  • 승인 2024.04.01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는 오는 4월24일 구청 대강당에서 교육 인플루언서 효린파파와 혼공쌤이 진행하는 송파런 학부모 특강을 개최한다.

구는 관내 학부모를 대상으로 자녀 진로·인성 등 유용한 정보를 전하고, 부모들의 양육 능력 향상을 돕기 위해 유명 강사를 초청해 부모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엄마표 영어 교육 인플루언서로 유명한 효린파파와 혼공쌤을 초청, ‘자녀 연령에 맞는 영어교육법’을 주제로 1·2부로 나눠 교육을 진행한다.

‘효린파파’ 성기홍 강사는 EBS English 대표 영어 강사로 ‘바빠 초등 영어 일기 쓰기’, ‘사라진 할머니’, ‘효린파파와 함께하는 참쉬운, 엄마표 영어’등을 집필한 작가이자 유튜브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녀 발달 시기에 맞는 영어 교육법을 제시하고 있다.

‘혼공쌤’ 허준석 강사는 EBS에서 17년째 영어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베스트셀러 ‘혼공’ 시리즈의 저자이기도 하다. 

1부 ‘효린파파’ 강연에서는 ‘미취학~초등학생 영어교육 중심잡기’를 주제로 시기별 맞춤 교육법을 제시하고, 학부모가 흔히 범하는 잘못된 영어교육을 바로 잡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2부 혼공쌤 강연에서는 ‘초등에서 중등으로 가는 브릿지’를 주제로 중학 영어의 특징과 성공적인 입시 영어를 위한 자기주도 학습법에 대해 심층적으로 강연할 계획이다. 

강연은 유아나 초·중·고 자녀가 있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참여 신청은 4월2일부터 송파런 교육포털을 통해 사전 접수하면 된다. 400명 선착순 모집한다.

한편 2024년 송파런 학부모 특강은 문해력 및 독서지도, 가족 대화법, 감정코칭,진로 교육 등 다채롭고 유익한 내용으로 5차에 걸쳐 진행한다. 2차 강연은 6월 공부머리 독서법 저자인 최승필 작가가 ‘왜 우리 아이는 독서를 싫어할까’를 주제로 개최된다.

 


주요기사